미국Life

COVID19 코로나19 이겨내는 면역 비타민 Vitamin C 소개

USMissy 2020. 3. 27. 04:43
반응형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 사람들을 불안과 공포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하이스쿨 9학년, 미들스쿨 7학년인 우리 아이들도 학교의 휴교령과 지역 사회의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고 있어요.
하루 종일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 소리에 정신이 쏙 나가지만... 건강하게 있어주는 것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집에서 남편과 아이들에게 영양가 있는 음식과 보조 식품들을 챙겨주는 것이 요즘 저의 바쁜 일상입니다. 

 

 

 

먼저, 코로나 바이러스와 모든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면역이 좋아야겠죠^^
오늘은 비타민 C를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아마존에서 구입했는데, 직접 BRONSON사이트로 가셔도 됩니다. 

Vitamin C Powder Pure Ascorbic Acid Soluble Fine Crystals - 1 Kilogram (2.2 Lbs)

Amazon 제품 링크 ($29.99):

https://www.amazon.com/Bronson-Vitamin-Crystals-Ascorbic-Soluble/dp/B000701NUO/ref=sr_1_6?crid=YN1D5VJSO9E7&dchild=1&keywords=vitamin+c+pure+ascorbic+acid&qid=1585255120&sprefix=vitamin+cn+pure+%2Caps%2C219&sr=8-6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 1kg 아주 큰 통입니다.

처음 배달왔을 때 보기만 해도 뿌듯하고 에너지가 솟아나는 느낌이랄까...^^

성분 내용입니다.

비타민C 함량이 1/4티스푼에 1000mg 들어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코로나 예방을 위해 하루 5000mg을 추천하기도 하지만 자신의 상황에 맞게 드시는 것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저도 과하지 않도록 하루아침, 저녁 두 번 2000mg을 아이들과 섭취하고 있습니다. 

하얀 분말로 되어 있는 비타민 C

비타민C의 형태는 하얀 분말로 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많이 먹고 친구들도 나눠 주었답니다^^;:

 

검은색 플라스틱 용기에 정당량 닮아 사용하면 좋습니다.

 

 

 

용량이 큰편이라 내용물을 보호하기 위해 빛 차단용 검은색 플라스틱 용기에 덜어서 사용합니다. 

참고로 서늘하고 빛이 들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한 번에 사용하는 용량은 1/4 티스푼(1000mg)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 계량스푼을 사용하세요.

저는 일반 플라스틱 수저를 사용하는데 정확한 양을 보여주기 위해 담아 봤습니다.

(저도 플라스틱으로 하나 장만해야겠네요...)

 

물에 희석한 모습, 오렌지 주스에 타 먹으면 편합니다.

보통 오렌지 주스 소량에 타 먹었는데... 오늘은 없어서 통과~~ 물에 탄 사진 입니다. 다 마시고 나서는 맑은 물을 조금 마셔서 입안에 산이 씻겨 넘어가도록 하시면 좋습니다. 

 

** 여기 한 가지 영양 업(UP)하고 집중력을 높여주는(특히 아이들에게) 비밀 레시피를 다음편에 곧 공개하겠습니다. 

 

반응형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모양의 "♡ 공감"을 눌러주시면 큰 격려가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