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Life

새롭게 바뀐 미국 유로도로(FasTrak) 수신 스티커 (July 1, 2019시행)

saltdoll 2019. 6. 18. 08:59
반응형

미국 유로도로인 The Toll Roads에서 유로도로를 통과할 때, 차량 정보를 수신기를 스티커(Transponder sticker) 형태로 새롭게 만들었다.

Transponder sticker (July 1, 2019시작)

새롭게 나온 스티커 형태의 수신기는, 기존의 하드케이스와 다르게 월 Account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얇은 스티커 형태라, 운전에 방해도 적다고 하는군요. 기존에 사용하던 하드케이스는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의 수신기계는 월 Account비용을 계속 받겠죠;;)

스티커 형태라 기존의 수은전지를 바꿔야 하는 불편이 사라졌죠. 부착 위치는 기존과 같은 형태의 범위에 부탁하시면 됩니다.
스티커 부착 추천 위치 

 

 

기존의 하드케이스(Switchable Hardcase Transponders)는 계속 사용이 가능하며, 카풀과 같은 인원 할인 지역에는 하드케이스를 사용하셔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드케이스(Switchable Hardcase Transponders)

결론적으로 스티커 형은 기존에 하드케이스(Switchable Hardcase Transponders)가 필요 없는 사람들에게,

월 Account비용을 내지 않는 형태의 수신기(Transponders)로 보시면 됩니다.

(기존에는 수신기 개수별로 월 Account비용을 내야 했답니다.)

 

저희집에 온 Tranponder sticker 2장이 왔답니다.

 

 

 

 

FasTrak 마크

궁금증들?

(1) 만약 스티커(sticker transponder)와  하드케이스(switchable transponder)를 같이 사용한다면?

동시에 장착할 수 있으며, 하드케이스의 설정에 따라 요금이 징수됩니다.

 

(2) 스티커(sticker transponder)는 '삐(비프음)'가 울리나요?

아니요, 스티커(sticker transponder)는 과거 하드케이스(switchable transponder)처럼 비프음이 울리지 않으며, 스티커의 정보를 통해 받지 못할 경우, 번호판 사진을 사용하여 요금이 징수됩니다.

 

(3) 렌터카에 스티커를 사용해야 하나요?

스키커(sticker transponder)는 랜트카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렌터카의 번호판을 일시적으로 계정에 추가하는 방식을 사용하세요.

 

(4) 오토바이는 스티커(sticker transponder)를 사용 가능한가요?

아니오. 오토바이의 경우, 하드케이스(switchable transponder) 방식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5) 금속성 유리창에서 작동하나요?

(이건 미국이란 나라에서나 가능한 질문) 금속성 유리창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6) 스티커를 다른 차에 옮길 수 있나요?

아니요. 해당 스티커(sticker transponder)의 이동하면 안 됩니다. 차량 파손 시 새롭게 추가 요청을 해야 합니다.

 

(7) 카풀 디스카운트를 위해 하드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하드케이스(switchable transponder)는 카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티커(sticker transponder)와 하드케이스(switchable transponder) 동시에 장착 가능합니다. 하드케이스 설정에 따라 적절한 요금이 징수됩니다.

 

(8) 스키커(sticker transponder)와  하드케이스(switchable transponder) 있으면 두 번 청구되나요?

아니요. 하드케이스(switchable transponder) 설정에 따라 적절한 요금이 징수됩니다.

 

참고:

Transponder Sticker

Sticker Transponder FAQs

반응형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모양의 "♡ 공감"을 눌러주시면 큰 격려가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