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2 4

DMV 차량 등록증 연장 Vehicle Registration Renewal Notice + Kiosk 이용으로 빠른 차량등록증 발급 받기 (번호판 번호 출력으로 도난방지 효과)

DMV 차량 등록증 연장은 1년에 한 번씩 하게 됩니다. 자동차 등록 연장 명세서는 DMV에 등록된 주소로 우편으로 오게 됩니다. 집 이사 등으로 주소 변경 시 USPS의 새집 주소로 우편 서비스나, DMV사이트에서 주소를 변경해야 합니다. (참고: 2019/07/30 - [미국Life] - 미국 우체국(USPS) 주소 변경 시 새집으로 보내주는 서비스 요금 ) 자동차 등록 리뉴얼 일자가 늦으면, 비용이 증가하게 됩니다. (COVID-19으로 유해해준다고 그랬던것 같은데, Ticket벌금 유해인듯 싶네요. - Late Fee냈어요.ㅠ.ㅠ 06/30/2020) 자동차 등록증 리뉴얼을 하면, 자동차 등록증과 번호판에 붙이는 스티커(Stiker)가 우편으로 오게 됩니다. 왼쪽 부분이 자동차 등록증, 오른쪽 부..

Visa & Office 2020.02.21

[충격 영상 포함] 빨래 드라이(Dryer)가 안될때, 배기통(Duct) 청소하기. DIY실패;;

집에 사용하는 건조기가 건조가 안되고, 계속 꺼지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건조기의 문제인 듯 싶어서, 건조기도 구매했는데, 여전히 건조가 작동하지 않더군요. 2년도 안 사용한 중고 LG 빨래 건조기였는데요. 작동중에 에러 메시지가 뜨며 중단이 되더군요. LG 전자 A/S 센터에 문의하니. 담당자가 세탁기에 표시되는 에러를 물어보더군요. 문의 결과 Duct에 환기가 안되서 그렇다고 이야기 해주더군요. 그래서, 집에 Dryer에서 밖으로 공기가 나가는 Duct를 청소를 해야만이 해결이 될 것 같았습니다. 세탁 건조기가 작동이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만 저희 같은 경우 2개기 Dryer 같은 반응이었고, 건조기 A/S센터에서도 그렇게 이야기 했기에, 마지막 방법으로 Duct청소법을 시도해 보기로 했습니다. 유튜..

Do It Yourself 2020.02.11

Scam Likely 전화가 왔어요? 사기전화?

Scam Likely? 사기전화? 퇴근 중에 갑자기 걸려온 전화, 운전 중이라 받지는 않았는데, 내가 이런 전화번호를 등록한 적이 없는데, 이게 뭐지?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T-mobile 서비스에서 사기 전화(Scam Likely)로 의심되는 전화가 올 때, 이렇게 나타난다고 하네요. 음~ 내 전화 전화번호부(Contacts)에 등록도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나오다니. 처음에 사실 조금 기분이 좋지는 않았었죠. 그래도 나에게 사기를 막기 위한 서비스라고 생각하면서 마음을 다시 좋게 가졌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2017년 3월에 T-Mobile에서 Scam ID 및 Scam Block기술을 소개한 서비스입니다. 전화번호에 #662#을 누르면 무료 사기 차단 서비스가 추가됩니다. (무료 사기 차단 서비스 활..

미국Life 2020.02.08

MacBook Air 13" Mid 2013 모니터 교체 작업. 스크린 부품이 2012-2017 Model (A1466) 동일해요

잘 사용하던 MacBook Air가 갑자기 모니터에 문제가 생겨서 화면이 나오지 않는 고장이 발생했답니다.Irvine spectrum에 있는 Apple Store에 수리 예약(이틀 후에 가능했음)해서 문제점과 견적을 받았답니다.스토어 견적을 받아보니 Estimated Total $475.00(tax전)으로 나오더군요. 거기에 더 이상이 생기면, 추가로 비용이 더 늘어날 수도 있고요. (참고: 애플 스토어 A/S은 예약 후, 방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냥 외장 모니터로 연결해서 사용할까? 하다가, 큰 결심 끝에 LCD 스크린을 부품만 eBay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했답니다. 미국에 살다보면, 많은 부분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서, 다양한 부분에서 DIY하는 삶을 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엔 자동차 수..

Do It Yourself 2020.02.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