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Friday - Costco 의 T-mobile Trade (트레이드 프로모션)

Costco에서 하는 T-mobile Trade (트레이드 프로모션)

원래 저는 기존에 Verizon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Black Friday 할인 행사 중에 Costco iPhone trade up to $700

iPhone를 트레이드하면 최대 $700를 준다는 프로모션을 보고, 저도 통신사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iPhone XS~7까지는 $700, iPhone 6S는 $500 크레디트 카드 지급

Costco 프로모션 내용

 

추가로 원래 iPhone 11 Pro 모델의 경우 Apple 매장에서 보다  Costco가 $100씩 더 싸게 팔고 있었네요.

당연히 tax 비포함 가격이죠. iPhone 11 Pro 64GB+256G = tax만 $151.12입니다. ㅜ.ㅜ;;

 

  Apple.com Costco 매장
iPhone 11 Pro - 64GB $999 $899.99
iPhone 11 Pro - 256GB $1149 $1049.99
iPhone 2개의  tax 합산 $166.47 $151.12
전체 결제 비용 $2314.47 $2101.10

 

결론적으로 Apple Store와 비교할 때, Costco에서 $213.37를 할인받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ostco 영수증 (영수증 분실로 다시 재발급 받은 영수증)

 

참고로 Apple도 Black Friday-Cyber Monday가 있습니다만,

최신형 iPhone 11은 할인행사 품목에서 제외됩니다. (과거에는 원래 핸드폰은 행사 제품에 없었죠)

개인적으로 생각에는 블랙프라이데이보다,

Apple은 Back to School행사가 더 좋은 것 같네요.

iPhone XR 와 8 - 애플 $50 Gift 카드 증정

Black Friday - Cyber Monday 세일 (11/29/2019-12/02/2019 기간) 

 

 

 

Trade  Promo(프로모션)의  주의점

T-Mobile 트레이드 프로모션 사이트에 들어가면,

Costco 구매 "영수증"과 "iPhone Box 뒷면에 IMEI"가 나온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사이트에 올려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그걸 몰라서, 영수증을 분실해서 다시금 Costco에 가서 영수증 재발급을 받았답니다.

모든 처리가 끝나면 Tracking ID가 나옵니다.

 

그리고, 해당 행사와 별도로 Costco에서 T-mobile 신규 라인 추가 시, 안드로이드 무료 핸드폰을 준답니다.

그걸 받지 않으시면 Costco $125 Gift Card를 받을 수 있답니다.

저희 같은 경우 2개 신규 라인 추가로 $250을 리베이트를 받았습니다. 

Costco의 Rebate 사이트

 

해당 2가지 리베이트(rebate)는 고객이 인터넷 사이트에 가서 신청을 해야 합니다.

 

** 신청 기간이 지나면 받기가 쉽지 않으니 빨리 처리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추가로 T-Mobile의 iPhone Trade의 경우, 과거 쓰던 폰을 리턴할 때 USPS(미국 체신청)을 이용합니다.

쓰던 폰 2개를 USPS(미국 우체국)으로 보내는데 뽁뽁이 종이 소포 값 $3.99($1.79 x 2 ea)이고,

배송은 Prepaid Mail이기 때문에, 배송은 무료입니다. (First-Class로 보내집니다)

 

** 참고로 USPS는 스카치 테잎, 상자, 풀 모든 것이 무료가 없고 판매합니다.

 

저는 스카치 테잎으로 앞면을 붙이려고, 직원에게 물어봤다가 "이건 무료가 아닙니다"라고 해서,

몹시 당황 했었답니다. 한국은 무료인데.ㅠ.ㅠ

그 와중에 둘러보니, 어떤 미국인 아저씨는 집에서 스카치테이프를 가져오셔서 사용하시더라고요.

상냥한 그분에게 "조금 줄 수 있냐?" 물으니. 물론이지라며 사용하게 빌려줬답니다.

그러며, 미소와 함께 사용하고 직원들에게 주지 말라며, 이건 집에서 가져왔다고 친절히 이야기해주더군요.

그분 덕택에 너무 잘 포장해서 보낼 수 있었죠.

 

제가 갔던 우체국은 Google Map의 평가가 불친절하다고 나와 있었는데, 평가가 틀리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Costco 매장에서 휴대폰 리턴을 위한 페이퍼를 주는데요.

그 종이를 보면 3 등분해서,

(1) 상단은 본인이 갖고, (2) 중간은 보내는 박스 안에, (3) 하단은 배송물의 표면에 붙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아미존 제품 리턴 페이퍼와 유사한 유형을 가졌죠)

 

핸드폰 구매로 Black Friday 구매하고 싶던 물건들은 Blackout으로 되었지만,

그래도 iPhone XS를 쓰다가, iPhone 11 Pro를 사용해 보았을 때, 바꿀만하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한국에서 통신사를 바꿀 때 경험하지 않는 수고가 미국에서는 발생합니다.

(T-mobile, Costco 리베이트 접수, T-mobile 회원등록, Verizon 미수금 납부 처리 등;;)

 

 

 

 

** Trade 휴대폰 리턴시 자신이 쓰던 폰이 아니어도 됩니다.

 

참고로 저는 iPhone XS를 사용했는데, Trade가 가능한 폰이 iPhone 6S 64GB도 되어서,

지인분이 쓰던 iPhone 6S을 반품하고, 그분께 제가 사용하는 iPhone XS 256GB를 드렸답니다.

리턴시 iPhone XS는 $700를 마스터 선불카드를 받고,

iPhone 6S는 $500를 받는 편차가 있었지만,

그래도 착한 일(?)하고 싶어서 그 길을 선택했습니다.

 

그 덕택에 그분 핸드폰 백업하고, 복원하고,

그분 iPhone 6S 액정도 깨져서 $60에 수리하고,

참 어려운 시간을 보냈지만,

그래도 누군가를 위해서 선물한 느낌에 부듯한 하루였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iPhone 11 Pro 사용기을 올려 보도록 하죠. 언제쯤 될지는 모르지만;;; 기약 없는 약속;;;)

 

참고로 제가 받은 iPhone 6는 핸드폰 패스워드까지 잊어버려서 초기화 처리까지 작업해야 했었답니다 .ㅠ.ㅠ

(POST)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암호를 잊어버렸거나 기기가 비활성화된 경우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암호를 잊어버렸거나 기기가 비활성화된 경우

iPhone과 같은 iOS기기의 암호를 잊어 버렸을때 처리하는 방법 비활성화 되었음 나오면 -.-;; 정말 암담합니다. [사진1. 비활성화 된 모습] [복원 방법들 (2가지)] (방법 1) iTune에 백업해 두었던 내용을 강제..

blog.edit.kr

2년쯤 후에는 다시금 Verison으로 옮길 것 같은데, 이 일을 또 할 때는 조금 익숙하겠죠 (-_-;;)

여하튼 미국이나 한국이나 통신사 변경이 휴대폰 구매 가격에 큰 메리트를 주는 것 같네요.

 

참고로, 미국은 신규 라인을 줄 때, 1+1 행사들이 있으니. 전화번호가 바뀌어도 되는 아이들은 이 프로모션으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T-mobile 전화 라인 3개 이상이라면 Netflix공짜

T-mobile에서 지원하는 프로모션으로 3개라인 이상을 사용하면, Netflix(Basic)이 공짜입니다.

T-mobile사이트에서 Netflex연결하기 (Netflix Basic은 공짜)

$4을 추가로 내면, Netflix Standard로 업그레이드 되고,

$7을 추가로 내면 Netflix Premium을 사용 가능합니다.

 

(12/05/2019 기준)

Streaming Plan 상세 내용 정상 가격
Basic 1 Screen지원, 표준화질 (SD: Standard Definition). 1대의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콘택츠 저장가능 $8.99/mo
Standard [HD] 2 Screen 지원, HD화질 (콘텐츠별 HD제공 여부가 다를 수 있음) $12.99/mo
Premium [Ultra HD] 4 Screen 지원, HD & Ultra HD화질 지원 $15.99/mo

 

T-moible과 연결된 Netflex Plan요금

 

T-mobile은 라인 3개 요금과 라인 4개 요금이 같습니다.

 

** 전화 회선을 4개 쓰시면 1개 라인이 무료입니다.

 

저 같은 경우, 4번째 회선은 손님들 오시면 빌려주는 가끔씩 쓰는 폰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방문시 위의 하트모양의 "♡ 공감"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 10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