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Life

Starbucks reusable red cup 2019 홀리데이 이벤트 스타벅스 무료 컵

saltdoll 2019. 11. 8. 03:19
반응형

미국에 살다 보면, 다양한 세일즈 이벤트가 있는데, 그중 하나인 스타벅스 Holiday Coffee 이벤트가 있습니다.

매년 11월 이 이벤트가 있는데요. 2019년 11월 7일(목)에 USA와 Canada에 지역 한정으로 free limite-edtion으로 재사용 가능한 레드컵을 줍니다.

 

 

2019년 홀리데이 레드컵 디자인 테마는 리프(Riff:Jazz의 반복되는 연주법)입니다.

컵에는 "Merry Coffee"라는 문구가 춤추는 모양이며, 홀리데이의 상징인 색인 빨간색을 배경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컵은 Merry Coffee 메뉴 2가지 중에 하나를 주문하면 무료로 주는데요.

 

 

해당 컵을 가지고,

미국, 캐나다에서 11월 7일 2PM 이후~1월 6일 사이에 방문해서,

홀리데이 핸드그레프트(Handcrafted) 음료를 그란데(Grande: 16-Ounce) 사이즈 이상으로 구매하게 되면 $0.50(50센트)을 할인해 줍니다.

(참고: Holiday beverage Handcrafted는 Holiday 커피를 의미합니다. Handcrafted는 내려 먹는(drop) 커피를 제외한 커피를 의미합니다.)

올해의 테마에 Riff처럼 춤을 추는 모습 같죠

이날 스타벅스에 방문해 보시면, 참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해당 커피 컵을 얻기 위해서 몰려 있습니다.

컵 주위로 있는 사람들이 보이시나요? 참 많은 사람들이죠. (소심한 군중사진;;)

Holiday 커피는 약 $5불 정도 합니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연휴 분위기를 내기에는 좋은 컵이라서, 추천드리고 싶은 행사이네요.

2020년에는 어떤 Holiday cup으로 다시 돌아올지 궁금하네요.

득템 무료 홀리데이 커피컵~!!

 

 

이벤트 전날, 고객들 E-mail에 홍보한 내용입니다.

홍보 이메일 내용

참고: https://stories.starbucks.com/stories/2019/reusable-red-cup/

반응형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모양의 "♡ 공감"을 눌러주시면 큰 격려가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