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Life

미국 우체국(USPS) 주소 변경시 새집으로 보내주는 서비스 요금

saltdoll 2019. 7. 31. 01:59
반응형

미국 내에서 이사를 할 경우, 미국 우체국(USPS)에서는 이전 주소(old address)로 받은 우편물을 새 주소(New address)로 전달(forward)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https://moversguide.usps.com/

주소 변경으로 새로운 집으로 우편을 이송해주는 서비스

USPS Change of Address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 타입으로 줄 수 있습니다.

(1) Family Name(가족별) 타입 /(2) Individual(개인별) 타입 / (3)Busineess(화사이전) 타입이 있습니다.

 

(1) Family Name  타입

보통 미국은 여자의 경우, 남편의 성(Last Name)을 따라 쓰기에, 해당 방식을 등록하면, 해당 성으로 오는 경우의 메일이 다 전달됩니다.

 

(2) Individual 타입

우리나라와 같이 아내의 성(Last Name)이 남편과 다를 경우, 별도로 등록을 해줘야 하는데요.

해당 서비스의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으니.(서비스 비용은 $1.05) 남편과 아내 2개를 등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과거에 아이들까지 했었는데, 중요한 메일이 없어서 이번에는 어른들만 했답니다.

신청자 기본 정보를 입력창 

 

 

메일 전달 서비스의 형태에는  Permanent(영구적 이전)와 Temporary(임시 이전)이 있습니다.
이전 주소(old address)와 새 주소(new address)를 입력창
입력 확인 창과 "이메일로 받을 우편물을 미리보기"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해당 옵션을 선택하면, 우편물의 첫표지가 Email로 전달해 줍니다.
결재 화면과 최종 종료 화면, Individual경우 서비스 비용은 $1.05입니다.

(Step 3 of 6) Verify Your Information에서  "Informed Deilivery"서비스 항목에 체크해서, 신청하면 내가 받을 우편물의 앞면을 이미지로 캡처해서, Email로 송부해서 미리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매우 유용합니다. 오늘 내게 올 우편물을 미리 알고, 우편함에서 우편물이 도착할 때만 갈 수 있기에 유익한 서비스입니다.

내게 올 우편물을 미리 보여줍니다.

 

 

미국의 주소변경 서비스는 정말 유용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한번 신청하면 2달간 서비스를 해줍니다. (저의경우: July 1 - Aug29)

특히 중요한 서류 같은 경우, 생각하지 못하고, 주소 변경을 하지 않아서 못 받는 실수를 막아주는 큰 효과를 하죠.

반응형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모양의 "♡ 공감"을 눌러주시면 큰 격려가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