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Life

Bank of America 한국어 서비스 전화번호

saltdoll 2018. 5. 3. 06:39
반응형

미국에서 은행을 이용하다보면, 언어의 장벽에 부딪쳐, 답답할때가 있다.

그러나, 미국은 다민족의 사람들이 살기에 Translate 서비스가 발달되어있다.

왠만한 관공소등 많은 곳에서 한국어 트랜스레이트를 원하냐고 물을 때가 있다.


이번에 Bank of America에 온라인에서 카드를 문의 했는데. 카드가 안와서 문의를 하니.

해당 명함을 주면서, 한국어로 문의 해보길 권했다..


Korean 800.358.2093




Loan 문의 전화번호: 800-900-9000 (한국인 통역을 요청하라고 하네요)



Bank of America 은행 계좌별 수수료 확인 사이트

미국 은행들은 대부분 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Fee를 청구합니다. 

https://www.bankofamerica.com/deposits/account-fees/



[제일 저렴한 Checking Account]

- Bank of America Core Checking: ($12달러)

Direct Deposit이 $250이상이면  OR 일별 잔액이 $1,500이상이어야 합니다.



[CHASE 계좌]

$12/Month

- Chase Total Checking: ($12 Monthly Service Fee)

Direct Deposit이 $500 or more OR 일별 잔액이 $1,500 이상이거나, 평균 시작일 $5,000이상.



다른 이체 수수료등의 비용등은 다 Bank of America가 비싼데, Checking Accounting 비용은 같다는 점이 재미있네요. 

고객을 뺏기지 않으려는 BOA의 전략(?)인 듯 싶습니다.



[은행관련 Chase보너스 Cash받기]

2018/04/03 - [미국Life] - 계좌 계설로 Cashback받기+미국 Credit Card 만들기


반응형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모양의 "♡ 공감"을 눌러주시면 큰 격려가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